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BREVILLE

jura 멤버십 가입

  • HOME
  • BREVILLE NEWS & NOTICE
  • NEWS & NOTICE

[기사] 브레빌,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예비 셰프들과 협업

http://www.brevillekorea.co.kr/breville/notice/viewBoard.jura?contId=17660 복사 SHARE

등록일 2017. 11. 10





세계 최대 요리전문학교 르 꼬르동 블루 한국 캠퍼스 셰프들과 브레빌의 스마트 오븐 BOV820과 함께하였습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로 열리는 행사에서 11월 10일 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데요.

르꼬르동블루 셰프들의 음식과 브레빌의 오븐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관련 기사 소개해드립니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푸드 팝업 스토어,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 협찬해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입력 2017-11-09 15:40

호주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에 스마트 오븐 BOV820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프랑스 요리·제과·제빵 교육의 산실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가 지난해부터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분기별로 진행해 온 ‘학생 실습 레스토랑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되며,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학생들이 원하는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평소 셰프들의 Must Have 브랜드로 알려진 호주의 브레빌(Breville)이 지원하여 눈길을 모은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의 예비 셰프들은 브레빌 스마트 오븐 ‘BOV820’을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BOV820은 5개의 열선이 전력을 조정하여 음식을 보다 고르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Element IQ’ 기술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ON/OFF 형식의 컨벡션 기능을 사용하면 내부에 열을 빠르게 순환시켜 온도에 민감하기로 알려진 마카롱과 같은 베이킹에도 용이하다.
또한 그릴, 베이킹, 로스트 등 다양한 10개의 기능이 있으며, 각 기능별로 권장 온도와 시간이 세팅되어 있어 편리함을 준다. 그 중 ‘슬로우 쿡’ 기능은 4시간에서 최대 10시간까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되어있어 죽이나 찜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다. 
브레빌 관계자는 “브레빌만의 탁월한 기술력이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예비 셰프들이 음식을 조리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전하며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알라카르테 매장에서 브레빌 스마트 오븐 BOV820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 출처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11094584a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브레빌 오븐 BOV820과 함께한 르꼬르동블루 현장! 2017. 11. 10
다음 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그랜드오픈 2017. 11. 09